[바람의나라] 가문 시스템 분석 3부 - 가문결투


[바람의나라] 가문 시스템 분석 3부 - 가문결투

바토체스 잘 하고 계십니까? 가문력 올려서 능력치 조금 올리기 위해 부캐 양산하셨던 분들. 힘드셨죠? 그동안 재미없는 가문원정대 전투 돌리다가 이내 그만두신 분들도 허무하셨죠?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된 콘텐츠 바로 가문 결투입니다. 가문 결투 개요 '바람의나라'라는 게임은 그 전통을 지키면서도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롤이 한창 유행할 때 게임 내에서 '천마전'이라는 AOS류 미니게임을 만들기도 했고.. 배틀그라운드가 유행했을 땐 '왕좌의전장'이라는 미니게임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죠. 그 외에 유행하는 드라마의 밈을 차용한 이벤트를 한다는 식으로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 이번 가문 결투도 일종의 차용입니다. 벌써 몇 년 정도 지난 이야기인데 도타 오토 체스(2019 출시)라는 게임이 크게 유행했었습니다. 게임 방식을 간략히 설명하자면, 싸울 캐릭터를 고르고 아이템 구매 및 진형 배치 등을 미리 하고 나면 싸움은 알아서 진행하는 식입니다. 가문 결투 시작(가문원 배치, 기...


#가문 #가문결투 #바람의나라

원문링크 : [바람의나라] 가문 시스템 분석 3부 - 가문결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