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경대 경성대 레터링 케이크 <달미롱> : 부경대 카페 레터링 카페 이모티콘 케이크 디자인 케이크 생일 케이크 내돈내산 솔직후기(최소 하루전 예약주문 필수)


부산 부경대 경성대 레터링 케이크 <달미롱> : 부경대 카페 레터링 카페 이모티콘 케이크 디자인 케이크 생일 케이크 내돈내산 솔직후기(최소 하루전 예약주문 필수)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뉴트렌드입니다. 오늘 소개드릴곳은 부산 남구에서 레터링 케이크로 유명한 달미롱입니다. 레터링 케이크 뿐만 아니라 오시는 손님분들 중간중간 마카롱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전 하루 전날 예약해서 케이크를 주문하였고, 카카오톡 채널에서 달미롱을 추가하여 주문서 작성후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받았습니다~ 주차는 가게 옆에 잠시 정차정도는 할공간이 두대정도 있는거 같아서 잠깐 찾아가기에는 엄청 좁은 골목이 아니라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너무 예쁘죠? ㅎㅎ 견적은 32000원이 나왔습니다. (플라스틱 케이스 3000원 포함) 이외에도 많은 디자인들이 있더라구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였고 크지는 않았습니다. 일반 마카롱 가게처럼? 조금 아담한 느낌이있습니다. 사장님이신지 가족분이신지 카운터 계신분이 엄청 친절하셨구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늘 한결같았어요~) 마카롱과 레터링 케이크를 전문적으로 하는곳이더라구요~~ 앉아서 드시고 가는분보다 예약주문과 T/O 하는분들이...


#경성대레터링 #부산레터링케이크잘하는곳 #부산레터링케이크 #부산달미롱 #부산남구마카롱 #부산남구레터링케이크 #부경대카페 #부경대맛집 #부경대마카롱 #부경대레터링 #레터링케이크 #달미롱 #경성대카페 #경성대맛집 #경성대마카롱 #부산카페

원문링크 : 부산 부경대 경성대 레터링 케이크 <달미롱> : 부경대 카페 레터링 카페 이모티콘 케이크 디자인 케이크 생일 케이크 내돈내산 솔직후기(최소 하루전 예약주문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