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설비 - 고휘도 방전등 (HID : High Intensity Discharge Lamp)


조명 설비 - 고휘도 방전등 (HID : High Intensity Discharge Lamp)

1. 고휘도 방전등(HID)이란 ? 고압 기체 또는 증기의 방전으로 생기는 발광을 이용한 방전등으로 HID (High Intensity Discharge Lamp)라고 한다. 고휘도 방전등으로는 고압 수은등, 고압 나트 륨등, 메탈핼라이드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소형 메탈핼라이드등(HQI)와 LED 등으로 많이 대체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고압 수은등은 특정한 장소를 제외하고는 사용이 많 이 줄어 들고 있다. 가. 고압 수은등 (OH400 : 400[W] 고압 수은등) ① 수은등은 특성상 고압에서 가시광선을 다량으로 방출하기 때문에 고압 수은 등이 조명 용으로 적합하다. ② 고압 수은등은 점등시 저압 상태의 수은 증기압이 정상 상태로 도달하기 까지 수분의 시간이 필..........

조명 설비 - 고휘도 방전등 (HID : High Intensity Discharge Lamp)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조명 설비 - 고휘도 방전등 (HID : High Intensity Discharge L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