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문가영, 유연석 · 금새록 포옹 목격... 엇갈리는 타이밍..


[사랑의 이해] 문가영, 유연석 · 금새록 포옹 목격... 엇갈리는 타이밍..

'사랑의 이해 ' 문가영이 유연석과 금새록의 포옹을 목격한다.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극본 이서현/연출 조영민) 에서 박미경(금새록 분)으로 인해 하상수(유연석 분)와 안수영(문가영 분)의 관계가 더욱 엉켜 버린다. 지난 회에서 은행 영포지점에 발령받은 박미경의 등장으로 하상수와 안수영의 사이에 새로운 긴장감이 형성됐다. 박미경은 첫 출근부터 남다른 포스를 드러냈고 같은 학교 선배였던 하상수에게 거침없이 다가가며 친근감을 표현했다. 하상수 역시 오랜만에 만난 후배를 귀여워하며 둘 사이는 한층 더 가까워 졌다. 하지만 하상수의 마음은 이미 안수영에게 항해 있는 상황이다. 하상수는 엇갈린 타이밍으로 약속을 어긴 탓에 좋아하는 사람과 냉전을 겪고 있는 것도 모자라, 안수영이 자신과 박미경의 사이을 오인하는 기색을 보이자 점점 더 초조해지기 시작했다. 과연 하상수가 안수영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궁금증도 더해간다. 심지어 하상수가 안수영과 정종현(정가람 분)이 서로를 안고 ...


#jtbc #애정 #수목드라마 #삼각관계 #사랑의이해 #문가영 #드라마 #금새록 #감정 #유연석

원문링크 : [사랑의 이해] 문가영, 유연석 · 금새록 포옹 목격... 엇갈리는 타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