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1] CS50 - 3. 프로그래밍 기초(2)


[2018.01.01] CS50 - 3. 프로그래밍 기초(2)

Topic 3 : 자주 사용할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 변수 프로그래밍에서 변수는 수학의 방정식에서 사용하는 x, y와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조금 더 정확히 말하자면 변수는 데이터가 들어갈 수 있는 그릇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코드가 있다고 할 때, 첫 번째 줄에서 N이 앞서 생성되지 않았다면 우리는 N이라는 변수를 생성하여 그 값을 0으로 설정해 주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줄에서 N의 이전 값 ( = 0)에 1을 더해서 다시 저장해주어, N의 값은 1이 됩니다. 변수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그릇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값을 읽어들일 때 변수의 이름만으로 그 값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Topic 4 : 숫자, 문..........

[2018.01.01] CS50 - 3. 프로그래밍 기초(2)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18.01.01] CS50 - 3. 프로그래밍 기초(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