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대 인텔 CPU 탑재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 슬림 7i (Legion Slim 7i)


12세대 인텔 CPU 탑재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 슬림 7i (Legion Slim 7i)

노트북을 구입할때 어떤 목적이냐에 따라 사양이나 가격대가 달라집니다. 사무나 학습 용도가 높다면 CPU와 GPU 성능을 낮추어 합리적인 선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업무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목적의 니즈가 많기 때문에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상화폐 채굴로 인한 그래픽카드 대란이 몇차례 벌어지면서 게이밍 노트북의 가성비가 많이 올라간 부분도 인기에 한몫 하기도 하였죠.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 분들에게 12세대 인텔 CPU가 탑재된 노트북사양의 레노버 리전 슬림 7i에 대한 핵심 기능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할게요.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만 Legion Slim 7i의 특징은 막강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가볍고 편리한 이동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부터 그래픽, 캐드 작업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델에 해당합니다. 리전 슬림 7i는 고성능과 낮은 발열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레노버 사의 랩탑 입니다. 명성에 걸맞게 여러분...


#게이밍노트북 #레노버노트북 #멘토아이

원문링크 : 12세대 인텔 CPU 탑재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 슬림 7i (Legion Slim 7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