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피부] 제네시스 듀얼 토닝 - 에일린 레이저 - 기미 색소 제모까지!


[안산피부] 제네시스 듀얼 토닝 - 에일린 레이저 - 기미 색소 제모까지!

이번에 새로 구입한 롱펄스 엔디야그 레이저인 에일린 레이저는 제네시스 모드가 가능한 기종입니다. 네, 차 이름이 아닙니다 ^^;; 제네시스 모드가 뭔지 궁금하시죠? 제네시스 토닝은 위 사진에서처럼 레이저가 진피층에 열 자극을 가해서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여 피부 재생 및 미백효과를 주는 시술이랍니다! 롱펄스 레이저는 레이저 빔이 피부 표피쪽이 아닌 깊은 진.피.층을 겨냥해서 IPL이나 점 제거 레이저와 달리 안쪽 색소를 깨뜨리는 효과가 있어요! 사진에서 연두색 화살표가 롱펄스 레이저가 도달하는 피부층입니다. 롱펄스 레이저인 에일린 레이저가 여느 레이저에 비해 피부 깊은 곳 색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것이 확 와닿으시죠? 일반 토닝과 제네시스 토닝을 병행하는 것을 듀얼토닝이라고 하며 꾸준히 받으면 칙칙하고 탄력 떨어지는 피부가 화사하게 개선됩니다! *부가세 별도입니다* <문의> 0507-1446-5995 더조은서울내과의원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35 에스엘타운 303호...


#기미시술안산 #안산여의사제모 #안산여의사피부 #안산제네시스 #안산제네시스토닝 #안산제모 #안산제모가격 #안산제모레이저 #안산토닝가격 #안산피부레이저 #안산슈링크가격 #안산레이저토닝 #듀얼토닝가격 #롱펄스레이저 #색소레이저안산 #안산ipl #안산기미 #안산기미레이저 #안산기미피부 #안산듀얼토닝 #안산레이저이벤트 #제네시스토닝효과

원문링크 : [안산피부] 제네시스 듀얼 토닝 - 에일린 레이저 - 기미 색소 제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