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복대 / 이분생 ] 청주 복대동 저렴한 인스타 감성 술집 분위기 좋아요 !!


[ 하복대 / 이분생 ] 청주 복대동 저렴한 인스타 감성 술집 분위기 좋아요 !!

[ 하복대 / 이분생 ] 청주 복대동 저렴한 인스타 감성 술집 분위기 좋아요 !! 안녕하세요 !! 항상 출근하러 갈때마다 하복대를 지나가는데 이 자리에 계속 공사중이더라고요 오랫만에 하복대에 회식하러 왔는데 오픈을 했더라고요 !! 그래서 한번 들어와봤습니다 ㅎㅎ 하복대 미술관 술집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광판이 많아서 분위기 있어보여요 ! 그리고 가게가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 ㅎㅎ 그래서 자리가 없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청주 하복대 이분생 술집 메뉴판 입니다 ! 가장 저렴한건 4900원 입니다! 저는 과일 3종을 먹고싶었지만 흑 ,, 과분수로 과일을 주문 못했어요 ㅠㅠ 요거는 주류 메뉴판입니다 ! ㅎㅎ 저희는 소주1병 토닉워터 1병 닭 똥집 후라이드 1개 버팔로윙 1개 요렇게 주문했어요 ! 요게 닭 똥집 후라이드 메뉴입니다 3가지 소스와 감자샐러드와 감자튀김이 같이 나와요 ! 그렇기떄문에 감자튀김 따로 주문하려고 하신다면 안하시는게 좋아요 ㅎㅎ 어차피 나오기 떄문에 !! 그...



원문링크 : [ 하복대 / 이분생 ] 청주 복대동 저렴한 인스타 감성 술집 분위기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