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1박2일 뚜벅이 우정여행 (검은모래해변, 싱싱게장마을, 예술랜드, 모이핀)


여수 1박2일 뚜벅이 우정여행 (검은모래해변, 싱싱게장마을, 예술랜드, 모이핀)

여수 1박2일 뚜벅이 우정여행 (검은모래해변, 싱싱게장마을, 예술랜드, 모이핀) 안녕하세요! 요번에 1박2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수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아직 4월이다 보니 날씨가 조금 쌀쌀하긴 했지만 (이 날 강풍) 재미있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제가 면허는 있는데.. 초보운전이라..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나중에 꼭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 제주도는 꼭 렌트해서 바닷가 쪽 운전하면서 여행 가고 싶더라고요~ 아무튼, 저희는 바다를 보고 싶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여수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KTX를 이용해서 여수에 갔습니다! 따로 고속버스를 타고 여수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없어서 KTX를 이용했고요! 있다 하더라도, 가격도 몇백 원 차이인데 버스는 4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절레절레 KTX 짱! 오송역에서 출발해서 여천역으로 가는 중입니다! 시간은 2시간 소요를 했고 가격은 30,400원이었어요~ 오전 8시 4분으로 예약해서 화장을 하나도 못하고 왔어요.. 그래서 기차 안에서 화...


#1박2일여행 #우정여행 #여수우정여행 #여수예술랜드 #여수여행 #여수바다 #여수1박2일여행 #여수 #싱싱게장마을 #스카이워크 #모이핀카페 #모이핀 #뚜벅이여행 #공중그네 #게장맛집 #5월여행 #4월여행 #짚라인

원문링크 : 여수 1박2일 뚜벅이 우정여행 (검은모래해변, 싱싱게장마을, 예술랜드, 모이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