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세인트존스 더스위트 주청리 고급 레지던스 생숙 낙산해변 호텔 회사보유분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컨하우스 투자수요 현장!


양양 세인트존스 더스위트 주청리 고급 레지던스 생숙 낙산해변 호텔 회사보유분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컨하우스 투자수요 현장!

요즘 들어 많은 분들께서 자주 찾는 부동산 매물 중 하나가 바로 생활형 숙박시설입니다. 여러 가지 활용 방법과 함께 정부의 규제가 닿지 않는 곳이 많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낮아 투자하기 좋은 곳으로 해석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관광지의 경우 그 주위에 만들어지는 현장이 있을 때마다 큰 호텔을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실수요자와 투자자 양쪽 모두 좋아할 만한 사업지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양양 세인트존스 역시 그러한 모습으로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을 수가 있을 텐데요. 이미 해당 권역 자체가 서핑을 즐기는 매니아 분들께서 자주 모이고 있는 핫플레이스이고 인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광활한 오션뷰을 체감할 수 있는 곳이라 미리 알아두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강현면 주청리 2-9번지 일원에 마련되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건축 개요는 지하 6층에서 시작하여 지상 23층의 높이로 총 216호실이 만들어지는 사업지인...


#낙산레지던스분양 #양양세컨하우스 #양양세인트존스분양가 #양양세인트존스더스위트 #양양생숙 #양양별장분양 #양양레지던스분양 #낙산해변호텔 #낙산생숙 #양양호텔분양

원문링크 : 양양 세인트존스 더스위트 주청리 고급 레지던스 생숙 낙산해변 호텔 회사보유분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컨하우스 투자수요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