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고색동 이편한세상시티 1군 대림건설 84타입 쓰리룸 오피스텔,상가 서수원 생활권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수원 고색동 이편한세상시티 1군 대림건설 84타입 쓰리룸 오피스텔,상가 서수원 생활권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공동주택은 경쟁이 아주 심하고 각종 규제 때문에 고민할 수밖에 없던 상황에 오피스텔에 대한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는 기사가 종종 나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관련된 라인들이 높은 수요를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설명드릴 수원고색이편한세상시티라면 브랜드에 대한 가치 때문에 자체적인 네임벨류와 오피스텔이라는 대세 매물의 형태를 뛰고 있어 우선적으로 선택하고 싶은 건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사업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외 6필지에 조성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 3,386.49평 비에 464.19%라는 용적률을 가지고 있으며 55.02%의 건폐율로 인하여 내부 구조가 매우 탄탄하게 만들어지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때 지하 4층에서 출발하여 최고 높이 14층까지 올라가며, 오피스텔 전용 84 타입으로 만들어지고 근린생활시설 또한 조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이곳을 통해서 주민분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가가 입주할 수 있겠습니...


#고색동1군오피스텔분양 #고색동대림건설 #고색동상가분양 #고색동쓰리룸 #고색동아파텔분양 #고색이편한세상시티분양가 #수원고색이편한세상시티

원문링크 : 수원 고색동 이편한세상시티 1군 대림건설 84타입 쓰리룸 오피스텔,상가 서수원 생활권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