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양덕동 대단지 숲세권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전세대 남향설계 정보!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양덕동 대단지 숲세권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전세대 남향설계 정보!

요즘 들어 주거 쾌적성을 우선시하는 젊은 층의 수요자가 증가함에 따라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아파트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시켜드릴 포항 힐스테이트 환호공원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안에서 큰 인기를 끌며 실수요자와 투자자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사업지입니다. 이번 현장은 포항시 북구 양덕동 산 261과 235 번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단지와 2단지 총 2개로 구분되고 있으며 대지 면적을 합하면 42,062.95평으로 인해 상당히 여유로운 면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건축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시작하여 최고 높이 38층까지 올라가는 높은 총수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때 공동주택 20개 동이 건립될 예정이라 메머드급 단지의 위엄을 자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내부는 249.6%의 용적률과 12.4%의 낮은 건폐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지상에는 조경과 아름다운 수변 공원 등 에코 라이프를 펼칠 수 있는 요소가 예정되어 있어 입주민분들께서 ...


#양덕동대단지아파트 #양덕동미분양아파트 #양덕동아파트분양 #양덕동현대건설 #포항미분양아파트 #포항숲세권아파트 #포항아파트분양 #힐스테이트환호공원 #힐스테이트환호공원분양가

원문링크 :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양덕동 대단지 숲세권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전세대 남향설계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