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브라이튼 여의도동 주거복합단지 mbc방송국 부지 35~55평 고급아파트 분양가 평형타입 갤러리 홍보관 상담문의!


여의도 브라이튼 여의도동 주거복합단지 mbc방송국 부지 35~55평 고급아파트 분양가 평형타입 갤러리 홍보관 상담문의!

얼어붙은 부동산 기조 속에서 거래량이 거의 바닥에 다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서울시는 그러한 이야기가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활발한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뒷 배경에는 대단위 재건축과 여의나루역 역세권 개발 등 가치 있는 개발 호재가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여의도브라이튼은 18년의 공백을 깨고 새롭게 만들어지는 매물로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영등포구 내 여의도동 31번지 과거 MBC 사옥으로 불렸던 장소에 만들어집니다. 17,795제곱미터 대지 면적 위에 2343.8평의 건축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958.90%의 용적률과 43.54%의 건폐율을 자랑합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공동주택 오피스텔 업무시설 판매시설 공공업무시설까지 다양한 복합 건물로 계획돼 있는데요. 32층의 사무실과 49층의 오피스텔과 아파트 주동이 들어서게 되어 주거와 업무 부분 사이에 브릿지를 연결하여 외부에서도 눈여겨볼 수 있는 랜드마크가 기획됩니다. 높은 관심 속에서 총 849...


#여의도35평아파트 #여의도55평아파트 #여의도mbc방송국부지 #여의도동고급주택 #여의도동분양 #여의도브라이튼 #여의도브라이튼분양가 #여의도아파트분양 #여의도주거복합단지

원문링크 : 여의도 브라이튼 여의도동 주거복합단지 mbc방송국 부지 35~55평 고급아파트 분양가 평형타입 갤러리 홍보관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