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롯데캐슬 vl르웨스트 마곡동 레지던스 생숙 고급호텔 실버타운 시니어타운 분양가 잔여세대 신축공사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마곡 롯데캐슬 vl르웨스트 마곡동 레지던스 생숙 고급호텔 실버타운 시니어타운 분양가 잔여세대 신축공사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오늘 소개시켜드릴 마곡vl르웨스트는 요즘 저조한 부동산 시장에서 다른 사업지와는 다르게 높은 경쟁률로 신청이 들어가고 있는 사업지입니다. 총 815실 규모로 인해 적지 않은 수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다양한 요인이 있습니다. 주변 교통망과 함께 편의 인프라가 뛰어나고, 대형 호재가 연달아 이어진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자리를 잡기 때문인데요. 마이스 복합단지 내 특별계획구역 중 CP-3-1 블록에 주변 정주 여건도 뛰어납니다. 15,213제곱미터의 대지 면적 위로 599.96%의 용적률을 차지하고 있으며, 총 네 개의 주동은 15층 높이까지 건설됩니다. 이번 현장은 시니어 중장년 분들을 위한 최고급 레지던스로서 수도권에 몇 군데 없는 컨디션을 보유합니다. 물론 경기도 14개, 인천이 1개, 서울에 11개로 준비되어 있지만 고풍스러운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편의성이 높은 부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부분 반년이 기다리는 것은 일상이며...


#마곡동레지던스분양 #마곡동롯데건설 #마곡동실버타운분양 #마곡동호텔분양 #마곡롯데캐슬vl르웨스트 #마곡르웨스트 #마곡르웨스트분양가 #마곡브이엘르웨스트 #마곡생숙

원문링크 : 마곡 롯데캐슬 vl르웨스트 마곡동 레지던스 생숙 고급호텔 실버타운 시니어타운 분양가 잔여세대 신축공사 모델하우스 방문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