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힐테라스 애월읍 광령리 대단지 금호건설 테라스하우스 분양가 및 생애최초,무주택자 모델하우스 상담문의!


제주 더힐테라스 애월읍 광령리 대단지 금호건설 테라스하우스 분양가 및 생애최초,무주택자 모델하우스 상담문의!

장기화된 팬데믹 사태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서 전국적으로 자연과 가까운 매물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지낼 수 있는 관광단지 등이 많은 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는 전국적으로 위축을 보이는 가운데서도 오히려 반대의 상황을 보이며, 만들어지는 매물마다 큰 인기를 동반하며 전셋값이나 매매가가 같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작년 한 해만 해도 약 4,700여 건의 매매 거래를 기록하면서 육지에 있는 타 도시들보다 큰 수요율을 보였습니다. 이는 직전년도보다 약 13.3% 증가한 건수로 인해 수요자분들의 큰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주더힐테라스가 그러한 여건에서 많은 분들께 살고 싶은 주거 공간으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비규제 지역에서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매물들은 조정지역이나 투기과열지구를 피해 모집 자격도 세지 않고 금융 지원에 있어서도 보다 프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이번에 선보이는 매물이 많은...


#광령리금호건설 #광령리대단지주택 #광령리테라스하우스분양 #애월읍금호건설 #애월읍테라스하우스분양 #제주더힐테라스 #제주더힐테라스분양가 #제주도테라스하우스분양

원문링크 : 제주 더힐테라스 애월읍 광령리 대단지 금호건설 테라스하우스 분양가 및 생애최초,무주택자 모델하우스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