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 자이르네 대구 수성동 미분양아파트 잔여세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분양소식!


수성 자이르네 대구 수성동 미분양아파트 잔여세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분양소식!

부동산 시장의 하락장이 계속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집값 방어가 가능한 사업지에 경우, 주변에 학세권의 우수한 프리미엄을 지었기 때문에 탄탄하게 지켜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현장 바로 옆에 걸어서 갈 수 있는 초등학교가 위치하는 경우, 밝은 미래가 기대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구광역시에도 선호도 높은 지역에 만들어지는 수성자이르네가 생겨 모집가부터 가격 방어까지 탄탄하게 지킬 수 있어 많은 수요층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은 수성동 1가 일원에 조성되고 있고, 총 219 세대 중 140세대만 일반 모집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8,163제곱미터의 대지 면적 위로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까지의 높이 건물 5개가 선정되고, 선호도 높은 59에서 84제곱미터로만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공동주택 지구는 상당히 낮은 수준의 27%인 건폐율로 인해넓은 생활 환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녹지 비율의 공간이 높아 입주민분들께서는 공세권의 일상을 펼쳐볼 수 있을 텐데요. 실내 전용률의 ...


#대구미분양아파트 #대구아파트분양 #수성동미분양아파트 #수성동아파트분양 #수성자이르네 #수성자이르네분양가

원문링크 : 수성 자이르네 대구 수성동 미분양아파트 잔여세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분양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