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선화더와이즈 대전 선화동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주상복합 신축공사 중대형 평형타입 투자,실거주 모델하우스 소식!


힐스테이트 선화더와이즈 대전 선화동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주상복합 신축공사 중대형 평형타입 투자,실거주 모델하우스 소식!

최근 1년 동안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은 급격하게 변동하는 금리 인상과 더불어 고점에 다다른 집값이라는 이미지 때문인지, 전반적으로 침체기가 접어들어 시장 매수 심리가 바닥권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정부에서 직접 규제 완화에 나서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며 모집이 되지 않은 매물에 대해서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중구 선화동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선화더와이즈에 대한 사업지를 소개하면서 어떠한 정보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지하 5층에서 시작하여 지상 49층까지 올라가는 높이로, 851세대의 공동주택 세대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초고층으로 지어지는 주상복합 아파트답게 멀리서도 보이는 디자인과 인상적인 구조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줄 텐데요. 덕분에 완공 이후 많은 분들이 알아볼 정도의 랜드마크가 되겠습니다. 한 가구당 1.51 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은 고급진 공동주택에 살면서 좋은 차를 끌었을 때 주차 부담이 적어 널찍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카니발이나 펠리세이...


#대전미분양아파트 #대전아파트분양 #대종로아파트 #선화동미분양아파트 #선화동아파트분양 #선화동현대건설 #힐스테이트선화더와이즈 #힐스테이트선화더와이즈분양가

원문링크 : 힐스테이트 선화더와이즈 대전 선화동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주상복합 신축공사 중대형 평형타입 투자,실거주 모델하우스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