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아르니퍼스트 방축동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임대아파트 신축공급 잔여세대 문의!


아산 아르니퍼스트 방축동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임대아파트 신축공급 잔여세대 문의!

대기업에서 전략적으로 투자를 예정한 지역은 타 지역에서 일부러 찾고 싶을 만큼 꾸준하게 가치가 오르게 됩니다. 특히 장기 일반 민간 임대주택처럼 세금 부담 없이 10년간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이룰 수 있으면서 계약이 끝난 후에는 현재 시세로 모집 전환을 이룰 수 있다는 좋은 상품들은 그 가치가 상당하기 때문에 빠르게 알아보셔야겠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권역 안에 새롭게 만들어지고 있는 아산아르니퍼스트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며 어떠한 관점으로 투자에 임해야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 사업지의 건축개요부터 알아보게 되면 충청남도 아산시 방축동 일원에 제2종 일반 주거지역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약 26,000 제곱미터의 대지 면적과 218.71%의 용적률이 적용될 텐데요. 지하 2층에서부터 최고 높이 29층까지 올라가는 민간임대아파트로서 총 498세대가 할애될 예정입니다. 그와 함께 이번 현장의 평형대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면 실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84제곱미터의 ...


#방축동아파트전세 #방축동임대아파트 #아산김용관작가 #아산민간임대주택 #아산아르니퍼스트 #아산아르니퍼스트분양가 #아산아파트전세

원문링크 : 아산 아르니퍼스트 방축동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임대아파트 신축공급 잔여세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