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플레그테일 레퀴엠 리뷰 - 피리부는 휴고, 진혼곡 남매의 마지막이야기 (플래그테일 레퀴엠)


PS5 플레그테일 레퀴엠 리뷰 - 피리부는 휴고, 진혼곡 남매의 마지막이야기 (플래그테일 레퀴엠)

197번째 게임 리뷰 플레그테일 레퀴엠 A PLAGUETALE REQUIEM 안녕하세요. 깸즈입니다. 오늘 리뷰해 볼 게임은 플래그테일 레퀴엠입니다. 전작 플래그테일 이노센스의 후속작으로, 플래그테일 시리즈의 종결을 짓는 게임입니다. 플레그테일 레퀴엠은 22년 10월 출시되었습니다. 실 저는 이노센스를 그렇게 감명 깊게 플레이하지는 않아서 레퀴엠이 발매되고 바로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사실 2022년은 대작 게임의 해였기에 상반기에는 엘든링이 하반기에는 라그나로크가 꽉 잡고 있기에 레퀴엠을 챙겨야 한다는 생각이 그렇게 들지는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두 달 뒤 매해 열리는 THE GAME AWARD(TGA)에서 GOTY 후보로 노미네이트되면서 살짝 꺼졌던 관심의 불씨가 타오른 게임이 되겠습니다. 플레그테일은 스토리 기반 게임답게, 출시 직후 즐기지 않으면 감가상각이 많이 되는 게임인데요. 2024년 1월 플레그테일 레퀴엠이 PSN 월간 무료 게임으로 풀리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이번 기...


#레퀴엠 #스팀추천게임 #진혼곡 #플래그테일 #플레그테일 #플스추천게임

원문링크 : PS5 플레그테일 레퀴엠 리뷰 - 피리부는 휴고, 진혼곡 남매의 마지막이야기 (플래그테일 레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