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서의 두번째숙소로의 이동(kayan hostel)3만보 채웠네?


치앙마이에서의 두번째숙소로의 이동(kayan hostel)3만보 채웠네?

오늘은 치압마비 창푸악 끝자락에서 올드타운으로 숙소를 옮겼다. 오토바이 타고다니다 무면허로 벌금 물면 기분이 잡칠 것 같아서였다. 참 좋은 숙소였는데 7days... 11시쯤 체크아웃 후 bolt를 켜봤더니 이것들이 자꾸패스한다... 60바트남짓 나오는 거리인데 큰길이있어 차를 돌리기가 힘든 위치여서이지 않았나 싶었다. 오기가 생겨 완전 군장채로 1시간거리를 걸어갔다. kayan hostel의 8베드도미 kayan hostel의 공용 공간 kayan hostel의 세탁기30밭 건조기40밭 2박 278밭 8베드 도미토리룸으로 예약한 숙소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 샤워겸 화장실이 층에 하나밖에 없다는 단점이 있었다. 8베드룸과 1베드룸이 층에 같이 있는데 사람 꽉차서 10명이 되기라도하면 어떻게 하려고 이렇게 bath room을 적게만들었나 싶다. 하지만 다행히도ㅋ 8베드 도미방엔 4명?3명이 예약을 한 것 같고 참 여유롭게 쉴 수 있었다. A.T thaifoods 에서 먹은 카오카무...


#kadmeemarket #카오소이매싸이 #치앙마이야시장 #치앙마이 #창푸악 #왓쑤언덕 #올드타운 #삼왕상 #산티탐 #타패게이트

원문링크 : 치앙마이에서의 두번째숙소로의 이동(kayan hostel)3만보 채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