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며(sunday market 일요 야시장!)


치앙마이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며(sunday market 일요 야시장!)

정들었던 치앙마이 vip house 2박을 아주 깔끔히 묵었던 vip하우스를 떠나 1박을 할 계획인 Near the park Backpack Hostel 2 052 000 656 https://maps.app.goo.gl/Qdo1ASdMpHZpjceK6?g_st=ic 로 향했다 숙소선정기준은 75바트라는 미친 가격에 혹해서이다. 물론 타월도100밭대여하는 루앙프라방의 게스트하우스와 기준을 같이하는 곳이었지만 하루정도 묵고 간다면 나쁘지않을것같았다. 아 그리고 에어컨도 없고 화장실딸린 방에다가 2층침대2개 넣어져있는 주머니사정가난한 여행자에게만 어울리는 숙소이다. 종합점수로 친다면 이곳보다는 kayan hostel이 훨씬나아보인다. 정들었던 치앙마이 vip house 2 4인도미토리이다 이 숙소는 75바트기에 참아낼 수 있는 정도이다 만약 이곳에서 2박이상계획하는 사람은 더위를 아예안타고 추위만 타는 사람이어야한다. 이유는 화장실 겸 샤워실에 창문이 없어서 뜨거운물 사용 후 김이빠지면...


#koyi #koyichicken #sunday #sundaymarket #위치안부리 #일요야시장 #치앙마이 #치앙마이맛집 #치앙마이숙소

원문링크 : 치앙마이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며(sunday market 일요 야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