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주주친화란 바로 이런것! 모두가 기다리는 조정은 없다! (향기가 짙은 회사 19-1)


F&F(에프앤에프)! 주주친화란 바로 이런것!  모두가 기다리는 조정은 없다! (향기가 짙은 회사 19-1)

새로운 향기시리즈 기업이 찾아왔다! 19번째 향기시리즈 주인공은 바로 프프! 에프앤에프! F&F! (이름도 많네) 오늘의 제목과 같이 이회사의 첫포스팅은 주주친화적인 관점으로 작성을 해볼텐데, 일단 진정한 주주친화적인 회사를 간만에 보니 뭔가 속이 개운한 느낌이다. 이유야 다들 알겠지만 개풍이때메, 알체라도 몬가 그런 싹이 보이길래 당장 던졌지 아무튼 오늘의 프프를 바라보니 마치 청량한 아아를 원샷하는 그런 너낌 얘기나온김에 뭔가 청량한 느낌의 노래 한곡으로 분위기를 달궈보자 여름에 어울리는 그녀들!! 씨스타가 부릅니다! So Cool!!! 투자의향기는 지난주부터 프프를 매수하였는데 그이유가 바로 회사리스크..........

F&F(에프앤에프)! 주주친화란 바로 이런것! 모두가 기다리는 조정은 없다! (향기가 짙은 회사 19-1)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F&F(에프앤에프)! 주주친화란 바로 이런것! 모두가 기다리는 조정은 없다! (향기가 짙은 회사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