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도깨비 플레이영상 공개! 그리고 검은사막! 드디어 대박의향기가? (향기가 짙은 회사 22-1)


펄어비스! 도깨비 플레이영상 공개! 그리고 검은사막! 드디어 대박의향기가?  (향기가 짙은 회사 22-1)

오늘은 투자의향기가 매수한지 한달 반만에 소개하는 종목! 바로 펄어비스에 대해 논해본다! 사실 펄어비스를 매수했다는 얘기는 지난 9월1일자 포스팅을 통해 언급하긴 했는데, (아래 포스팅 참조) 사실 그동안 포스팅을 안했던 이유는 음.. 그래 사실 쳐물려 있었.. 과도한 하락세를 틈타서 8월31일 신규 매수했던 펄어비스의 주가는 주구장창 더 하락세를 거듭하였고, c 사실은 5일선에서 반등을 해주리라는 기대를 가지고 매수 작렬! 그러나 기대와는 다르게 무려 한달 반동안을 조정을 거치며, 5일선을 하회하는 것도 모자라 20일선까지 무너졌고 회복 불능(?)한것이 아닐까 염려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지만! 끈질긴 기다림 끝에 지..........

펄어비스! 도깨비 플레이영상 공개! 그리고 검은사막! 드디어 대박의향기가? (향기가 짙은 회사 22-1)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펄어비스! 도깨비 플레이영상 공개! 그리고 검은사막! 드디어 대박의향기가? (향기가 짙은 회사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