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레시피 (feat. 필립스 라떼고, 드롱기 커피머신)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레시피 (feat. 필립스 라떼고, 드롱기 커피머신)

안녕하세요 빌리고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빌리고에서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카페 레시피를 준비해봤답니다. 홈카페 레시피 1. 아메리카노 집에 커피머신이 있다면 가장 기본이 되는 레시피예요~ 1.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2. 취향에 따라 물을 넣어준다. 3. 아이스로 즐기려면 얼음을, 따뜻하게 즐기려면 온수를 넣어준다. 4. 나만의 커피농도를 맞춘 아메리카노 완성! 홈카페 레시피 2. 큐브라떼 1. 에스프레소를 추출한 뒤 식혀준다. 2. 식은 에스프레소를 얼음틀에 넣어 얼린다. 3. 컵에 얼려 둔 에스프레소 얼음을 담고, 적당량의 우유를 넣어준다. 4. 따라하기 쉽고 색다른 홈카페 레시피 큐브라떼 완성! 홈카페 레시피 3. 카페라떼 1.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2. 우유 스팀기를 이용해 우유 스팀을 한다. 3. 컵에 담아둔 에스프레소 위로 스팀 우유를...


#가전렌탈 #홈카페 #필립스커피머신 #필립스라떼고 #큐브라떼 #커피머신렌탈 #커피머신 #카페라떼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빌리고닷컴 #빌리고 #렌탈업체 #렌탈샵 #드롱기커피머신렌탈 #드롱기커피머신 #홈카페레시피

원문링크 :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레시피 (feat. 필립스 라떼고, 드롱기 커피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