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맛집 :: 점심에는 밥으로 저녁에는 반주로! 제주은희네해장국!!!


부천 상동 맛집 :: 점심에는 밥으로 저녁에는 반주로! 제주은희네해장국!!!

안녕하세요! 수수깡깡입니다! 열 번째 포스팅은 바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제주은희네해장국입니다! 저는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은희네해장국 앞에 제주가 붙어있는지 처음 알았어요ㅎㅎㅎ 불금과 주말에 술 한잔하면서 먹기도 좋고 점심메뉴로도 좋고 해장하기도 좋은 제주은희네해장국!! 그럼~ 스타트! 아쉽게도 외관 사진은 못 찍었네요! 바로 메뉴판 사진으로! 저는 해장국과 내장탕 다 먹어본 적 있습니다! 저랑 직장 동생은 해장국(10,000원) 지금 제가 찍은 메뉴판에는 돔베고기가 중자 대자만 있는데 다른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에는 소자도 적혀있습니다! 음식 설명도 한 컷!! 테이블도 많이 있는데 저는 점심시간대 주로 가서 그런지 그 많던 테이블이 꽉 차 있어서 가끔씩 웨이팅도 있어요!!!!!!! 점심시간대 살짝 피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벽 한쪽에는 저렇게 제주도 안내판?도 있습니다 ㅎㅎㅎ 해장국 나가요~~~~~~ 양 엄청 푸짐하죠?! 선지 ...


#내돈내산 #한라산 #직장인점심메뉴추천 #제주은희네해장국 #은희네해장국 #서이추 #서로이웃 #상동혼밥 #상동해장국 #상동점심 #상동역맛집 #상동밥집 #상동맛집 #부천해장국 #부천상동맛집 #부천맛집 #돔베고기 #내장탕 #해장국

원문링크 : 부천 상동 맛집 :: 점심에는 밥으로 저녁에는 반주로! 제주은희네해장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