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원종동 맛집 :: 나만 알고 싶은 소갈비살이 맛있는 고기집! 백성고기집!


부천 원종동 맛집 ::  나만 알고 싶은 소갈비살이 맛있는 고기집! 백성고기집!

안녕하세요~ 수수깡깡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은 정말 찐 단골집인 백성고기집입니다!!!!! 여기는 저희 엄마랑 밖에서 고기 먹고싶을때마다 가는 소갈비살 삼겹살 맛집이에요! (최근에 삼겹살을 먹었는데 맛있어요ㅠㅠ 나중에 삼겹살 관련해서도 포스팅할게요!) 그럼~~ 스타트!!! 외관입니다 나들이고개교차로 쪽에 있어요! 주차는 사람들이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 저 고기 먹은 날 외관 사진 못 찍어서 그다음 날 오전에 찍었어요! 잘했죠?ㅎ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여기서 생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 삼겹살, 돼지갈비살 이렇게 4종류를 먹어본 적 있습니다!! 이번에는 엄마랑 반주 겸 먹는 거라 소갈비살 한광주리(700g) 57,000원 원산지 표지판과 고기 저장고? 도 보이네요! 4인석 기준으로 12개의 테이블이 있었던 거 같아요! 여기 진짜 인기 많습니다 저녁시간에 가실 거면 잘 피해서 가세용ㅎㅎ 저 7시에 갔는데 자리도 다 차있고 웨이팅 두 팀 정도 있고 사장님 2...


#내돈내산 #원종동맛집 #원종동고기집 #서이추 #서로이웃 #부천원종동맛집 #부천소갈비살 #부천백성고기 #부천맛집 #부천고기집 #부천갈비살 #백성고기집 #백성고기 #원종동백성고기

원문링크 : 부천 원종동 맛집 :: 나만 알고 싶은 소갈비살이 맛있는 고기집! 백성고기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