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3.0 SERVICE]좀비 네트워크 소개와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연이자율 최소365%)


[DeFi 3.0 SERVICE]좀비 네트워크 소개와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연이자율 최소365%)

좀비 네트워크 서비스 소개 이번에 소개할 디파이는 한국판 드립네트워크인 ‘좀비 네트워크’입니다. 좀비네트워크는 드립네트워크의 핵심 로직과 컨셉을 클레이튼기반으로 개발하였고 좀비네트워크에 대해 다뤄 보고자 합니다. 좀비 네트워크 서비스는 하루 1%의 확정 이자를 제공하는 클레이튼 기반의 신개념 DeFi 3.0 프로젝트로 공식 토큰 이름은 BLD(BLOOD 토큰) 입니다. 좀비 네트워크 참여자는 하루 1% 이자 수익을 받으며, 투자 원금 대비 최대 365%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발생하는 이자 수익을 수시로 인출할 수도 있지만 이 금액을 재예치 함으로써 높은 복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추천인 보상 제도를 활용하여 누적 수익을 빠르게 늘려갈 수 있습니다. BLOOD 토큰의 구매, 예치, 재예치, 인출, 판매, 전송 등 모든 거래에는 5% ~ 10%의 세금이 부과되고, 이 세금은 모두 Tax Pool에 쌓이게 됩니다. 참여자에게 지급되는 이자 및 보상금은 이 Tax...


#DeFi3 #드립네트워크 #디파이 #암호화폐 #이자농사 #좀비네트워크

원문링크 : [DeFi 3.0 SERVICE]좀비 네트워크 소개와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연이자율 최소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