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전망) 코인회사들의 지각변동, 25% 직원을 자르는게 일반적일까?


비트코인전망) 코인회사들의 지각변동, 25% 직원을 자르는게 일반적일까?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1/4을 한방에 감축하긴 쉽지 않다. 보통 회사에서 감축을 할 때 '조직변경'을 통해서 직무를 재조정하면서 자른다.

로빈후드 거래소가 이번에 엄청난 감원을 하면서 CEO가 띄운 공지가 하나 있다. 얘네들은 내년에 어떤 상황이 올거라 생각해서 벌써부터 다운사이징을 하고 있을까?

CEO의 공지사항이다. 씁쓸한 내용이지만 한번 읽어볼만하다. . .

직원 여러분 안녕? 우리가(로빈후드) 올해초에 인원을 9프로 줄였거든.

그러면서 새는 비용도 잡고 좀 타이트하게 비상경영으로 유지해볼 생각이었어. 근데 기록적인 인플레가 오면서 코인시장도 아주 개박살이 나버렸네.

코인자체도 많이 빠져나가버렸고, 남아있는 유저들도 트레이딩도 잘 안해. 근데 우리는 회사니까 고정비가 계속 나가잖아.

작년만 하더라도 코로나 시기에 주식이랑 코인이 개떡상하는 바람에 '가즈아'를 같이 외쳤잖아? 그래서 사실 그때 나도 기회다 싶어서 '적정 인원수보다 더 많이' 뽑았어.

이건 좀 과했지. 이젠 잘라야되...


#경기도웨일 #이더리움호재 #이더리움채굴 #이더리움전망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분석 #이더리움가격 #비트코인호재 #비트코인채굴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악재 #비트채굴 #비트가격 #분할매수 #리플호재 #리플전망 #리플악재 #채굴장

원문링크 : 비트코인전망) 코인회사들의 지각변동, 25% 직원을 자르는게 일반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