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업계의 UN과 상임이사국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 트론도 상임이사국 자격을 받겠지?


코인업계의 UN과 상임이사국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 트론도 상임이사국 자격을 받겠지?

역사적인 순간이다. 코인계의 UN이라는 집단이 탄생하려고 하고 있고, 여기에 상임이사국 개념이 도입되고 있다.

기존의 '미국'의 역할을 바이낸스가 담당할 생각인듯 하다. 시장이 말이 아니다.

뱅크런으로 어느 거래소 하나 골로 보내는게 일도 아니다. CZ는 지금 이 상황을 의도한건지 모르겠으나, 결국 '줄세우기'에 들어갔고 여기저기 '바이낸스의 자금증명' 하나에 '형님 우리도 도와주세요'를 외치고 있다.

트론도 결국 알고리즘 스테이블에서 하이브리드 모델로 전환했다. (나는 여전히 이 초과지분이라는 것에 반감이 크지만) 트론도 정말 골로갈 뻔 했다.

특히 SUN토큰을 이용한 트론의 TVL 사기까지 터지게 되면 답이 없는 상황이라, 바이낸스 CZ옆에 그냥 착 붙어있을 수 밖에 없다. 그런데 CZ는 지가 해온말이 있으니까...'

컨소시엄' 형태로 도와주기로 마음을 먹었다. 그럼 트론은 '어이구 형님 당연히 콜이죠' 라고 빠듯한 사정에서 어떻게든 또 돈을 출금하기로 한다.

이제 나는 CZ의 핵...


#BUSD #바이낸스전망 #비트코인악재 #비트코인호재 #스마트코인트레이딩 #크립토상임이사국 #트론 #트론가격 #트론악재 #트론전망 #바이낸스 #경기도웨일 #BUSD승리 #BUSD짱먹어라 #FTT #FTT악재 #FTX악재 #FTX파산 #FTX호재 #USDD #USDD전망 #트론호재

원문링크 : 코인업계의 UN과 상임이사국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 트론도 상임이사국 자격을 받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