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의 바이낸스 라이브, 여기에 CZ가 숨겨놓은 꿀통은 무엇일까?


CZ의 바이낸스 라이브, 여기에 CZ가 숨겨놓은 꿀통은 무엇일까?

어제 CZ의 AMA가 진행되었는데 생각보다 메시지가 많다. 많은 분들이 이 요약본으로 대충 넘기는것 같아서 몇가지를 집고 넘어가겠다.

물론 처음으로 정리하신 분께서 급하게 간략히 요점을 적으신 제약사항이 있겠지만, 이제는 시간도 충분히 지났으니 제대로 이해하고 숨겨진 의도를 새겨볼 때가 되었다. - 바이낸스의 콜드 월렛 공개의 자신감 바이낸스는 자체 체인 BSC가 있다. 여기에는 랩핑된 비트,이더, USD 등의 다양한 자산군들이 체인 내에서 묶어놓 수 있다.

이게 다른 거래소와 차별되는 부분이다. 거래소의 콜드 월렛을 넘어선 '든든한 비상금'이 있다.

물론 이 BSC체인도 중간에 해킹을 당해 자금이 털린적이 있지만, 이 BSC체인은 지극히 중앙화 되어있어서 비상정지 버튼을 누를 수 있고, 다른 체인처럼 '풀 자동화' 했다가 보안사고에 의해 알거지가 되는것을 막기 위해 '모니터링 요원', 자동화 + 사람을 갈아넣어서 취약점을 최소화 했다. 이게 지금같은 시국에서는 장점으로 작용하긴 하...


#BSC #리플호재 #바이낸스 #바이낸스분석 #바이낸스악재 #바이낸스호재 #스마트코인트레이딩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호재 #리플악재 #경기도웨일 #BSC전망 #CZ #FTT상장폐지 #FTT상폐 #FTT악재 #FTT전망 #FTX거래소 #FTX파산 #장펑자오

원문링크 : CZ의 바이낸스 라이브, 여기에 CZ가 숨겨놓은 꿀통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