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유동성 스테이킹 LSD 경쟁의 시작, 우리는 40%까지 드립니다 (?)


이더리움 유동성 스테이킹 LSD 경쟁의 시작, 우리는 40%까지 드립니다 (?)

한국인들은 정도껏을 모르나? 라는 짤로 유명해진 이분이 생각났다. 미친놈이 등장했다. 얘는 ETH를 이용하여 APY의 40%까지 벌 수 있도록 풍차시스템을 만들었다. 스터디...라고 읽는게 맞겠지? 이 플랫폼을 만든 애가, 공식계정으로 이렇게 이야기했다. 여러분 . 이더리움 LSD 를 이용하여 대출 프로토콜 stETH를 담보로 사용해서 ETH를 또 빌리고, stETH로 반복하면 수익이 높기는 해요. 근데 만약 ETH가 떨어지면 청산이 발생하잖아요? 이런 솔루션을 쓰려면, StETH를 발행하는 LIDO랑 외부 솔루션인 오일러 파이낸스, AAVE 같은 대출솔루션을 결합해서 사용해야 하죠. 그런데 상하이 업글 이후 인출로 인해 기존 스테이킹의 이자 자체가 감소할거에요. 그럼 풍차돌리기의 수율이 굉장히 급감한단 말이죠. 그래서 우리가 만들었어요~ STURDY! 우리는 풍차돌리기를 할때 stETH 말고 LP를 이용하여 ETH를 빌릴 수 있거든요 :) LSD LP는 LSD보다 APY가 높아서,...


#LSD #이더리움호재 #이더리움채굴 #이더리움전망 #이더리움유동성스테이킹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스테이킹 #이더리움 #스마트코인트레이딩 #상하이하드포크 #상하이업그레이드 #경기도웨일 #이더스테이킹이자

원문링크 : 이더리움 유동성 스테이킹 LSD 경쟁의 시작, 우리는 40%까지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