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D발행중지로 USDC가 커지는건 당연하지만, 그걸로 '우리'가 돈을 벌수는 없잖아?


BUSD발행중지로 USDC가 커지는건 당연하지만, 그걸로 '우리'가 돈을 벌수는 없잖아?

이 상황을 어떻게 이해해야 우리가 돈을 벌 수 있을까? 이미 대충 내용들은 다들 알고 있을것이다.

걱정은 되지만 잘 보면 살길이 보인다. SEC가 BUSD를 때린 근거, '어음'에 대한 내용은 이미 언급했으니, BUSD로 태클을 거는 SEC, 사실 '어음'으로 태클을 걸었다 BUSD가 미등록 증권이라...

일단 '스테이블'이 증권이 되긴 할 수 있나? 여기에 대해서 짧게... blog.naver.com 대충 이걸 보시면 된다.

이제는 법이 아닌, 시장에 대한 시각으로 한번 이야기를 해보자. (1) USDC의 비율 스테이블을 때린다고 올해 우후죽순 생기는 스테이블이 과연 전면 올스톱 될것인가? 당연히 NO다.

법적 내용을 떠나, 정치적인 부분을 생각해본다면, 시장을 망가트리지 않으면서 USDC에 과반을 밀어주려면, 때릴 애는 정해져있다. BUSD의 11.9%가 USDC로 옮겨오게 되면 36 + 12 = 48% 알아서 미리 엎드릴 애들까지 포함하면, 스테이블 코인에서의 과반을 차지하는데...


#Binance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스테이킹 #스테이블 #스마트코인트레이딩 #바이낸스스테이블 #바이낸스거래소 #바이낸스 #김고래 #경기도웨일 #USDT #USDC #PAXOS #FRAX #FRAS #BUSD #테더

원문링크 : BUSD발행중지로 USDC가 커지는건 당연하지만, 그걸로 '우리'가 돈을 벌수는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