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 ETH 웨일 TOP 100 지갑에 스테이블 비중만큼 들어있는 이유가 뭘까?


시바이누,  ETH 웨일 TOP 100 지갑에 스테이블 비중만큼 들어있는 이유가 뭘까?

시바리움 웹사이트가 생겼다. 참고로 코인베이스도 L2에 참여했는데, 시바리움은 12월 25일부터 출시임박을 이야기해오고 있다.

시바리움이 Very Soon이야! 크립토 쪽에서는 '정식 미디어 자료 배포'보다는, 퀴즈 형태를 선호하는것 같다.

어떻게 보면 재미요소같지만, 이건 탈중앙 조직에 의한 원격 분산 개발에 의존하다보니, 명확하게 일정수립을 할 수 없는 성격의 탓이 큰 거다. 이를테면 이렇게 비유적으로 알려주는데, 하트모양의 상자를 트위터에 오픈해서, 발렌타인에 D-DAY 예고를 암시한다던가..

'마침표'를 찍어 어떤 프로젝트가 마무리 되었다는것을 알려준다던가... 솔직히 나는 아직도 이런것에 익숙해지진 않았다.

M1, M2, 도면고정과 같은 PMS에 익숙한 나로써는, 일정에 대한 책임감이 떨어지는 면피용 장난으로 보였지만... 이번 시바리움이 발렌타인 공개지연 이후 즉시 재개되지 않은것을 보면, 아....

시바리움도, 일정을 개발자가 정하는 상황이 아니구나...라는것을 간접적으...


#시바리움 #일론머스크 #이더리움호재 #이더리움 #시바코인 #시바이누코인 #시바이누 #L2 #시바견 #비트코인호재 #비트코인악재 #머스크 #김고래 #경기도웨일 #shib #코인베이스

원문링크 : 시바이누, ETH 웨일 TOP 100 지갑에 스테이블 비중만큼 들어있는 이유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