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20년 만에 최대 폭락(-8%) - 요금 인상하면 뭐 하나... 연체하는데... ㅠㅠ, 반등 못하면 손절이다~!!!


AT&T, 20년 만에 최대 폭락(-8%) -  요금 인상하면 뭐 하나... 연체하는데... ㅠㅠ, 반등 못하면 손절이다~!!!

우와~~~ 제가 배당주를 투자하면서 손절을 고민하게 될지는 상상도 못했어요 ㅠㅠ 지난 7.21.에 20년 만에 주가가 최대로 폭락했어요 ㅠㅠ 뉴스에서는 통신비 납부 연체로 영업현금 흐름 추정치가 종전 대비 감소해서라고 하는데 이 말이 저는 좀 애매하네요 ㅠㅠ 통신비 인상하고, 가입자가 증가해서 올해 매출이 4~5% 증가가 예상되는데... 통신비 연체로 현금흐름이 막힌 것도 아니고 추정치 감소로 주가가 급락한다??? 이걸 어떻게 이해해야 하죠 ㄷ ㄷ ㄷ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지속되어서 납부 연체가 지속된다면 모를까 아님 장기적으로도 납부 연체를 지속 전망하는 건가??? 참 어렵습니다~~~ ㅠㅠ 미디어 사업인 워너브로스 분리하며 통신 분야에 집중하면 뭔가 시너지가 나올 것 같았는데 시너지가 나오기도 전에 통신료 연체, 인플레이션이라는 악재를 만난 건가요?? 8월 초까지 살펴보다가 반등하지 못하면 손절할 생각 중이에요 손절보다는 악재를 딛고... 다시 반등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만 저만의...


#AT앤T #미국주식 #배당주 #상상도안해봤어요 #손절고민 #주가폭락 #주식

원문링크 : AT&T, 20년 만에 최대 폭락(-8%) - 요금 인상하면 뭐 하나... 연체하는데... ㅠㅠ, 반등 못하면 손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