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님께서 드디어 관심을 가지셨어요! - 미니멀라이프,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와이프님께서 드디어 관심을 가지셨어요! - 미니멀라이프,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와이프님~~!!! 제가 미니멀라이프한 삶이 잠시 멈춘듯해서 예전 책이지만 다시 읽고 싶고... 아이도 읽으면 좋을 것 같아 한 권 샀어요 와이프님께서 "이 책 우리 있지 않았어?" 라고 물으시며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네요. 이 책... 이사하면서 잃어버렸답니다... 정말 오래전... 언제인지 제대로 기억도 나지 않지만... 이 책을 읽고 난 와이프님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그래~ 맞아~, 나도 스티브 잡스처럼 살아야겠어" "나도 출근 룩, 평상 룩, 교복처럼 입어야겠어"라는 말과 함께 옷을 버리셨죠... 그리고 한 달 정도 후 "입을 옷이 왜 이렇게 없지???" "옷 사러 가야겠다"... ㄷㄷ 이 상황 기억하시죠??? 저는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이 책의 내용이 그게 다가 아닌데... 해석이 어찌 그러신지??? 멀쩡한 옷을 다 버리신 후에... 입을 옷이 없다는 말이... 얼마나 무서웠던지... ㄷㄷ 이제 두 번째 관심이니까... 실수는 반복하지 않았으면 ...


#기억하자 #나는단순하게살기로했다 #다시읽기 #미니멀라이프 #첫걸음 #초심을

원문링크 : 와이프님께서 드디어 관심을 가지셨어요! - 미니멀라이프, 함께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