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336만원 초과 이자·배당소득에 건강보험료를 부가한다고요??? - 그만해.. 나 무서워.. 이러다가는 다 죽어!


연 336만원 초과 이자·배당소득에 건강보험료를 부가한다고요??? - 그만해.. 나 무서워.. 이러다가는 다 죽어!

연 336만원 초과 이자·배당 소득에 건강보험료 부과 추진 - 시사매거진 이자와 배당소득을 합해 1년에 336만 원을 넘는 금융소득에도 건강보험료가 부과될 전망이다.25일 국회·보건복지부 등에 따르면 건강보험 당국은 2천만 원 이하의 분리과세 금융소득에 대한 보험료 부과 기준을 ... www.sisamagazine.co.kr 이자, 배당 소득에도 건강보험료를 부가를 추진한다고요??? 정말 기가 막힙니다~~ 이자, 배당 소득 받을 때 배당 소득세를 가지고 가면서... 이제는 그것도 일정 수준이 넘으면 건강보험료마저 부과할 수 있다??? 336만원... 월 28만원이네요... 헐...입니다... 헐...!!! 이 뉴스 기사를 보고... 생각나는 게... 오징어 게임의 대사였네요~~ "나... 무서워... 이러다 다 죽어...!!" 일반적인 진료비는 건강보험료 지원을 낮추고 고가 치료에 건강 보험료를 집중하는 방법으로... 운용의 효율성을 먼저 생각해 주면 안 될까요??? 그냥 숟가락 얻...


#건강보험료 #방법이 #이것밖에없는건가요 #이자배당소득부가 #정말

원문링크 : 연 336만원 초과 이자·배당소득에 건강보험료를 부가한다고요??? - 그만해.. 나 무서워.. 이러다가는 다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