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끌 5적?, 유튜브만 보고 집을 사셨다고요? - 그렇다면 투자가 아니라 도박을 하신 거 아닌가요?


영끌 5적?, 유튜브만 보고 집을 사셨다고요? - 그렇다면 투자가 아니라 도박을 하신 거 아닌가요?

출처 : 블라인드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589842&ref=A “우리 가족 인생 끝장났습니다”…집값 하락에 욕먹는 부동산 유튜버들 "님 말대로 하다가 우리 가족 인생 끝장났습니다" "유튜버님이 전세 살면 바보고 어떻게든 집 무조건 사... news.kbs.co.kr 영끌 5적이라... 아침에 뉴스 기사를 보다가 재미있는 글을 봤네요~~ 처음에는 이런 표현을 만든 사람들 정말 대단하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하며 피식 웃고 말았는데 조금 더 생각해 보니 완전... 헐...이네요... 그러니까... 이 사람들에게 컨설팅을 받은 것도 아니고 그냥 유튜브만 보고 샀다고??? 댓글을 보면 볼수록 씁쓸하네요... 이분들이 대중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일명 전문가인 인플루언서가 맞다지만 자신의 전 재산을 투자하는데... 정말 본인의 생각과 의지는 1도 없었을까요? 그런데 이제 와서 이들을 탓한다고요? 예전에 읽은 책의 한 구절이 생각나...


#건강한투자를위해 #공부해야겠어요 #남의말만들었다고요 #더열심히 #도박을한거아닐까요 #영끌5적 #전재산을 #투자가아니라 #투자하는데

원문링크 : 영끌 5적?, 유튜브만 보고 집을 사셨다고요? - 그렇다면 투자가 아니라 도박을 하신 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