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기요사키의 현금흐름 사분면 - 나는 어디에 속해 있을까?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을까?


로버트 기요사키의 현금흐름 사분면 - 나는 어디에 속해 있을까?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을까?

출처 : 유튜브(체인지 페러다임TV) 로버트 기요사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분명 한 번쯤은 들어본 이름과 책 제목일 거예요~ 유튜브에서 시청하게 된 영상인데... 예전 책으로 읽었을 때는 이렇게도 생각해 볼 수 있구나... 이런 생각으로 그냥 넘겼는데 지금 다시 보니... 나는 지금 현금흐름의 어느 사분면에 포함되어 있는가? 그리고 내가 지향하는 방향은 어디인가?를 생각하게 되네요~~ ㄷㄷ 예전에 책 읽었을 때 이런 생각이 들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요 ㅠㅠ 왼쪽 사분면의 "E"는 employee(직장인) "S"는 self-employee(자영업자) 오른쪽 사분면의 "B"는 big business(사업가) 'I"는 inverstor(투자가) 재정적으로 안정을 원하면 "E"와 "S" 사이에서 일하는 동시에 "B"와 "I"에 대한 교육을 받아 영역을 확장해야 한다고 하네요~ 정말로 위험한 것은 "B'나 "I"에 대한 두려움으로 아무거도 하지 않는 것이랍니...


#bigbusiness #투자가 #직장인 #자영업자 #사업가 #부자아빠가난한아빠 #로버트기요사키 #selfemployee #inverstor #employee #현금흐름사분면

원문링크 : 로버트 기요사키의 현금흐름 사분면 - 나는 어디에 속해 있을까?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