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겨울방학 동안 도서관 다녀볼까?? - 책이 너의 평생 친구가 되었음 좋겠어~!


딸, 겨울방학 동안 도서관 다녀볼까?? - 책이 너의 평생 친구가 되었음 좋겠어~!

아이 겨울방학 첫 주... 여름방학과 달리 계획대로 아이가 아주 잘 따라와 주네요 ㅋㅋ 학교 갈 때와 같은 시간에 일어나 학교 가는 시간에 집에서 나와 도서관을 다녀왔어요~~!!!^^ 불과 몇 개월 전인 여름방학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네요 ㄷㄷ 이제는 독수리 타법으로 글자를 찾는데 한참 걸리긴 하지만 스스로 본인이 보고 싶은 책을 검색하고 찾아서 볼 수 있네요... ㄷㄷ 별거 아니지만 새삼 아이가 많이 성장했다 게 느껴지네요 아이가 스스로 하나씩 하는 일이 늘어날수록 제시간이 많아지네요 ㅋㅋ 책을 찾아 읽고 겨울방학 숙제도 하고... 2시간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ㅎㅎ 덕분에 저는 그 옆에 앉아서 책을 볼 수 있었네요 ㅋㅋ 아이가 책을 읽는 것을 공부라고 생각하고 느끼지 않고 재미있는 놀이, 취미생활 친구처럼 느끼고 생각하면 좋겠어요 ㅎㅎ 겨울방학 동안 별일 없으면 1주일에 2번 정도로 꾸준히 다녀볼 생각이에요~!! 딸, 우리 꾸준히 잘 다녀보자~~!!! 도서관에서 책 친구들이...


#겨울방학 #아빠육아 #책이 #너의 #되었으면 #좋겠어 #친구가 #평생

원문링크 : 딸, 겨울방학 동안 도서관 다녀볼까?? - 책이 너의 평생 친구가 되었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