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맘은 어떻게 시골에서 영재를 키웠나 - 공부도 행복하게 해보자~!!!


도시맘은 어떻게 시골에서 영재를 키웠나 - 공부도 행복하게 해보자~!!!

책이 출간되자마자 읽었고 서평을 포스팅 한 줄 알고 있었는데... 안 했네요 ㄷㄷ 제 육아 가치관은 공부를 잘하는 아이는 절대 아닌 거 알고 계시죠??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게 해주고 그것을 개발하도록 해주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시골에서 영재를 키운 이야기에 관심을 갖은 것은 영재 이야기가 아니라... 영재를 교육한 과정인 행복한 학습에 때문이에요~!! 아이가 성장하면서 학교 교육에서의 평가와 성적은 피할 수 없는 상황 중에 하나인데... 공부를 잘하지는 못해도 너무 못해서 자신감과 자존감을 잃는 상황은 바라지 않기 때문에... 여차히 어느 정도는 해야 할거 재미있고 행복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를 항상 고민했었는데 이 책에 정답이 나와 있네요... ㄷㄷ 책을 읽으면서 더 시골로 이사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으나 막상 실행하기는 힘든 상황이... ㅠㅠ 이런 사람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뒷장으로 넘어가니... "도시에서도 써먹는 ...


#도시맘은어떻게시골에서영재를키웠나 #릴리 #시골유학 #시골유학공부법 #자기주도학습 #한혜진 #행복한학습

원문링크 : 도시맘은 어떻게 시골에서 영재를 키웠나 - 공부도 행복하게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