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일주일 여행 짐, 역시 미니멀이 최고 ^^ - 헐~!!! 이게 진심 다 챙긴 거야???


치앙마이 일주일 여행 짐, 역시 미니멀이 최고 ^^ - 헐~!!! 이게 진심 다 챙긴 거야???

치앙마이 여행 D-1일이네요.. 아침부터 여행 준비를 했어요 ㅎㅎ 제일 먼저 한일은... 사용하지 않고 서랍 한구석에 고이 모셔놓았던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에 동남아시아에서 택시같은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는 그랩과 볼트 앱을 설치하고 구글 번역기 오프라인 언어에 태국어를 추가했답니다~~!!! 기존 스마트폰에 유심을 교체해도 되지만 뭔가 불편할 것 같기도 하고... 마침, 사용하지 않는 폰이 있어서요~ ㅎㅎ 스마트폰 태국 개통은 공항에서 유심을 받아서 넣기만 하면 끝 ~~~이에요... ㅎㅎ 그리고 다른 짐들을 챙겼답니다~~ ㅎㅎ 왼쪽, 검은색 크로스백에는 여권, 지갑, 스마트폰, 선글라스, 이어폰, 셀카봉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ㅎㅎ 그리고 가운데는... 필터 있는 샤워기... ㅎㅎ 이거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깜빡하고 있다가 급 생각나서 어제 다이소에서 사 왔어요 ㅋㅋ 그리고 여벌옷... 한 벌은 입고 가니까... 여벌옷은 2벌이면 충분하지 않을까요...ㄷㄷ 그래서 T셔츠, ...


#더가져갈께 #미니멀이 #아무리생각해도 #없는데요 #여행짐 #이게 #전부입니다 #진심으로 #최고

원문링크 : 치앙마이 일주일 여행 짐, 역시 미니멀이 최고 ^^ - 헐~!!! 이게 진심 다 챙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