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라이프> "그건 버리지마~!"라는 외침을 뒤로하고... 신발장 비움 완료~!!


<미니멀라이프> "그건 버리지마~!"라는 외침을 뒤로하고... 신발장 비움 완료~!!

다들 추석 명절 연휴 잘 보내셨죠??^^ 추석 연휴 기간에 캠핑도 다녀왔지만 이번 연휴는 너무 길어서 시간이 남네요 ㅋㅋ 그래서... 미뤄두었던 신발장을 큰 마음먹고 정리했답니다~~ 차마 정리 전 사진은 못 보며 드리겠어요 ㅠㅠ 이건 어디 두지??? 이렇게 고민했던... 보관 장소가 애매했던 물건들은 모두 신발장에 들어가 있었네요... ㄷㄷ 이건 여기 왜 있지??? 이런 물건들도 많이 나왔답니다 ㅋㅋ 신발장을 정리한 방법은 항상 그렇듯이... 일단 다 끄집어 내면서 버릴 것, 정리해서 가지고 있을 것, 제 위치가 아닌 것... 이렇게 구분을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요 ㅎㅎ 이번에는 더욱이 와이프님이 옆에서 지켜보고 계서서... ㅠㅠ 와이프님이 "이건 버리지 마~!!"라고 한 물건들이 많았지만... 저는 과감하게 쓰레기봉투로... ㅋㅋ "당근에다가 팔면 되는데..." 라는 말도 들었지만 가볍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렸답니다 ㅎㅎ 정리를 하고 보니 제 신발이 총 ...


#가을은 #채워지는 #좋은계절 #신발장정리 #신발장비움 #신발도 #생각보다 #비움 #비울수록 #미니멀라이프 #많이갖고있다 #만족감 #끝 #청소하기

원문링크 : <미니멀라이프> "그건 버리지마~!"라는 외침을 뒤로하고... 신발장 비움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