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라이프> 드디어 딸도 비움에 동참 - 보고 계신가? 와이프님~!!!


<미니멀라이프> 드디어 딸도 비움에 동참 - 보고 계신가? 와이프님~!!!

엊그제 저녁... 딸이 갑자기 방에 들어가서 책상과 책을 정리하기 시작합니다... ㄷㄷ 아빠, 안 보는 책이 너무 많아... 라는 말과 함께요~~ ㅎㅎ 장장 2시간을 혼자 앉아서 안 보는 책들을 정리하면서 버릴 것을 선별하네요 ㅎㅎ 아이가 1학년 때 배운 책을... 제가 버리자고... 비우자고 와이프님에게 애원을 하다시피 했는데 아냐... 다시 볼 줄 몰라 그냥 가지고 있어봐...라는 무심한 답변만 듣다가 딸아이가, 아빠 이제 더 이상 이 책은 필요 없어 다른 동생 주던가 아니면 버리자... 이렇게 말을 하는데 정말 구원자가 하늘에서 내려온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진작에 버리고 비우고 싶었던 책 들이었기에 다른 일을 다 제쳐두고 아이와 책 정리를 마쳤답니다 ㅎㅎ 그래도 아직도 책들이 많아요 ㅠㅠ 와이프님 책 욕심이 있으세요 ㅠㅠ 제가 이렇게 많은 책은 아이가 느끼기에 인테리어에 불과하다고 와이프님에게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있으면 언젠가는 보게 된다는 와이프님의 생각은 바뀌지 않네요...


#그냥 #책정리 #제발 #제가 #와이님 #알아서할께요 #안보는책은 #심플하고단순한삶 #소장하고싶은책만 #비워야죠 #비움 #비울수록가까워지는 #미니멀라이프 #리조트와같은집을만들고싶어요 #딸의정리 #남겨두기 #허락만해주시면

원문링크 : <미니멀라이프> 드디어 딸도 비움에 동참 - 보고 계신가? 와이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