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사업자전환신청 완료 - 2일 만에 완료, 이제 뭐라도 한번 팔아보자~!!!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전환신청 완료 - 2일 만에 완료, 이제 뭐라도 한번 팔아보자~!!!

엊그제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전환 신청을 했다고 포스팅을 했었죠? 설명에는 문제가 없으면 3일 내에 완료된다고 고지되어서 내일쯤 완료가 될 줄 알았는데 이틀 만인 어제저녁에 이렇게 승인 완료가 되었네요~~ ㅎㅎ 첫 판매는 아직이지만... 제가 책 보고 유튜브 보고 따라 한 과정에 문제가 없었다는 것에 뭔가를 새로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는 것이 아주 큰 기쁨이 되네요... ㅎㅎ 작은 것에도 만족하면 늙은 거라는데... ㄷㄷ 이제 뭐라도 한번 팔아보는 일이 남았네요... 쇼핑몰에는 오너클랜에서 자동으로 10,000개의 상품을 넣어주긴 했는데... 언제 팔릴 여는지는 전혀 감이 안 오네요 ㄷㄷ 뭐가 팔리는지... 무엇을 팔아야 할지... 천천히 고민해 보렵니다~ 하다 보면 제가 가야 할 길이 보이겠죠?? 다음에는 '첫 판매했어요'라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그날이 #지금은 #자동화 #이제 #오너클랜 #오길기원하며 #언젠가는 #승인완료 #스마트스토어 #소싱하는 #사업자전환신청 #뭐라도한번팔아보자 #닥등이지만 #네이버 #직접

원문링크 :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전환신청 완료 - 2일 만에 완료, 이제 뭐라도 한번 팔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