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이순민 K리그 개막전 활약, 황선홍 임시 감독의 새 대표팀에서 다시 볼 수 있을까?


대전 이순민 K리그 개막전 활약, 황선홍 임시 감독의 새 대표팀에서 다시 볼 수 있을까?

2024 K리그에서 대전 유니폼을 입게 된 이순민 @대전하나시티즌 3월 1일, 드디어 2024시즌 K리그1이 화려한 막을 올리면서 축구 팬들의 시선은 다양한 선수들의 활약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전 하나 시티즌의 새 주장, 이순민 선수는 특별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광주FC에서의 뛰어난 활약을 바탕으로 대전으로 이적한 그는 첫 경기부터 팀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이순민 선수의 활약은 단지 개인적인 성취를 넘어, 국가대표팀에 다시 도전장을 내민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24 K리그 미디어데이에 참가한 주장 이순민 @프로축구연맹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태국 2연전을 위한 선수 소집을 위해 황선홍 감독이 K리그를 찾았습니다.

전북과 대전의 경기는 1-1로 비겼지만 이날 이순민 선수는 자기 몫을 충실히 잘 해냈습니다. 임시이긴 하지만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새로운 대표팀 체제에서 이순민 선수를 다시 볼 수 있을지, ...


#K리그 #국가대표팀 #프로축구 #한국축구

원문링크 : 대전 이순민 K리그 개막전 활약, 황선홍 임시 감독의 새 대표팀에서 다시 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