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4~12주), 남편이 해야 할 것 / 알아야 할 것 (주수 계산, 임신테스트기, 산후조리원 등)


임신 초기(4~12주), 남편이 해야 할 것 / 알아야 할 것 (주수 계산, 임신테스트기, 산후조리원 등)

임신 초기(4~12주) 남편이 해야 할 것 / 알아야 할 것 (입덧, 임신테스트기, 산후조리원 등) 임신 관련 블로그 써야지, 임신 관련 유튜브 해야지 하면서도 현생이 바쁘다는 핑계로 많이 놓고 있었는데, 뭐 이제라도 쓰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이제는 직업 없이 블로그 수익으로 생계를 책임지는 남편이라는 마인드로 해야 기를 쓰고 쓸거라는 생각으로 살아보려고 한다. 임신 초기는 사실 남편이 잘 못 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기간이긴 하다. 왜냐하면 우리도 잘 모르니까 발생하는 문제점들인데 그나마 다행인 것은 임신이라는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처럼 뭔가 바뀌는 것이 아니라 예로부터 우리 선배님들, 선조님들이 겪었던 것들이 많기에 참고할 자료가 많다는 것은 참 다행이다. 우리 엄마가 아직도 나 임신했을 때 자장면 안사준 아빠를 잊지 않은 것처럼 지금 시기에는 정말 잘 해줘야하는 시기는 맞다. 하지만 우리도 아직 잘 모르기에 공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둘째를 낳는다면 참고하기 위해 글...


#12주차 #4주 #남편이해야할일 #산후조리원 #임신초기 #임신테스트기 #주수계산

원문링크 : 임신 초기(4~12주), 남편이 해야 할 것 / 알아야 할 것 (주수 계산, 임신테스트기, 산후조리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