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통잠 숙면 육아템, 머미쿨쿨 올인원 버전 실사용 후기 (모로반사 방지 / 사용설명서)


아기 통잠 숙면 육아템, 머미쿨쿨 올인원 버전 실사용 후기 (모로반사 방지 / 사용설명서)

아기 통잠 숙면 육아템, 머미쿨쿨 올인원 버전 실사용 후기 (모로반사 방지 / 사용설명서) 아이는 생후 40일입니다 :) 날 무너뜨리기엔 아직 멀었다. 애송이. 오늘도 아내와 터치하고 새벽 5시부터 애기를 보기 시작한다. 배우자 출산휴가를 썼기 때문에 나는 원래 육아 시간 7시간 + 회사를 위한 시간 10시간을 합치면 17시간동안 육아를 하는 셈이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놀랬으며, 아직 나를 무너트리기엔 우리 아이의 파워는 미약하다. 남편 입에서 이런 이야기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아내가 육아를 잘 도와준다(?) 우스겟소리로 애만 낳아라 내가 다 키운다고 했는데, 뭐 그 말을 지키긴 해야하기에 최대한 많은 시간 육아를 하려고 한다. 나중에 애가 컸을 때 아빠 없는 취급 당하면 너무나 슬프기도 하지 않겠는가. 워낙 존재감이 넘치는 사람이라고 자부하기에 그럴일은 없다만. 뭐 꼴랑 40일 육아했고 5일은 병원에 14일은 조리원에 있었고 산후도우미 이모님까지 더해지면 뭐 그렇게 오래 육아한...


#머미쿨쿨 #모로반사방지 #사용설명서 #실사용후기 #아기숙면 #아기통잠 #올인원버전 #육아템

원문링크 : 아기 통잠 숙면 육아템, 머미쿨쿨 올인원 버전 실사용 후기 (모로반사 방지 / 사용설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