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겨울 눈길 운전 꼭 알아야 할 Tips (Feat. 사이드미러 습기/성에 제거)


[운전]겨울 눈길 운전 꼭 알아야 할 Tips (Feat. 사이드미러 습기/성에 제거)

이제 겨울이 되었습니다. 11월 수능 전후로도 그닥 안 추운 것 같더니, 주말에 비 오고나서 엄청 추워졌어요. 그러더니 오늘은 아침에 여기저기 눈이 엄청나게 내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눈이 왔다고 우리가 출근을 안 하거나 운전을 안 할 수는 없는 법!! 미끄러운 도로에서는 더더욱 안전운전, 방어운전을 해야겠습니다. 그래서 숙련된 운전자라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겨울을 처음 겪어보는 초보 운전자분들을 위해 눈 올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기 (특히, 경사로에서) 사실 너무 당연한 말이지만, 운전하면서 마음이 급해지면 안 지켜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게다가 오르막길에서는 수동/오토 관계 없이 앞 차가 뒤로 밀릴 수도 있고, 미끄러워서 제때 출발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조금 답답하더라도 충분한 거리를 두어야 불의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 본인의 차가 미끄러질때도 당황하지말고, 브레이크를 밟았다가 가속페달을 천천히 ...


#성에제거 #김서림방지 #눈길운전 #사이드미러 #사이드미러열선 #사이드미러열선작동방법 #차유리김서림 #열선 #자동차열선작동 #자동차열선 #겨울운전 #차유리김서림방지

원문링크 : [운전]겨울 눈길 운전 꼭 알아야 할 Tips (Feat. 사이드미러 습기/성에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