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아자동차 세부 제원 확인하는 방법.(Feat. K3 전조등 전구 규격 55w/85w)


[일상]기아자동차 세부 제원 확인하는 방법.(Feat. K3 전조등 전구 규격 55w/85w)

이제 동지도 지나고 슬금슬금 밤이 1분씩 짧아지고 있다고는하지만 여전히 5시쯤 되면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이번 겨울은 눈도 많이 오고 있죠. 그래서 퇴근길 운전은 거의 야간운전 + 눈길운전이 되었습니다. 어둡고 미끄럽고 안보이고 이럴 때 전조등에 문제가 생긴다면 정말 큰일입니다. 그래서 출발하기 전 전조등을 한 번 쯤 점검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나 전조등에 문제가 있다면 얼른 교체해야하니까요. 그리고 #전조등, #브레이크등, #에어컨필터 등은 카센터에 가지 않고도 손 쉽게 셀프교체가 가능하니까요. 전구나 에어컨 필터 등은 대형마트나 기아직영점, 혹은 인터넷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출처 : 네이버 쇼핑 K3 전조등으로 검색하니 많은 상품이 나오네요. 그런데 뭘 사야하지 이 중 우리에게 필요한 물건을 정확하게 고르기 위해 본인 차량의 세부 제원을 확인하는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할로겐인지, LED인지, 55w인지 60w인지 등등 대충 차량 모델만 보고 사면 차량...


#브레이크등 #셀프교체 #에어컨필터 #자동차전조등 #전구규격 #전조등 #전조등규격 #전조등용량

원문링크 : [일상]기아자동차 세부 제원 확인하는 방법.(Feat. K3 전조등 전구 규격 55w/85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