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노후화된 HMI 설비를 단독으로 교체(제어시스템 부분 교체)했을 때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FAQ] 노후화된 HMI 설비를 단독으로 교체(제어시스템 부분 교체)했을 때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노후화된 HMI 설비를 단독으로 교체했을 때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많은 산업현장에서는 안전한 플랜트 운영을 위해 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플랜트를 운영합니다. 일반적으로 DCS와 HMI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하여 운전을 하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플랜트 운영에 있어서 한가지 공통적인 고민을 갖게 됩니다. 그 고민은 바로 DCS와 HMI의 수명주기가 상이하기 때문에 HMI 시스템이 노후화 되었을 때, 아직 수명주기가 남아있는 DCS까지 교체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DCS 교체에는 막대한 비용이 들어 부담이 크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HMI 시스템의 단독교체에 대한 수요가 발생하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HMI 시스템을 단독으로 교체했을 때의 이점은 무엇일까요? 첫째, 노후화 된 제어시스템 교체 비용 절감 아직 설비 수명이 남은 기존 DCS는 그대로 둔 상태로, 전체 제어시스템을 교체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HMI 시스템만을 교체함으로써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제어시스...


#BNFTechnology #인터페이스 #설비유지보수 #설비노후화 #설비교체 #설비관리 #비앤에프테크놀로지 #노후화설비 #노후화 #교체 #공정제어 #HMI솔루션 #HMI #HanHMI #FAQ #DCS #제어시스템

원문링크 : [FAQ] 노후화된 HMI 설비를 단독으로 교체(제어시스템 부분 교체)했을 때의 이점은 무엇인가요?